Responding to Deception : The Case of Fraud in Financial Markets

Citer dette

Harrington, B. (2012). 속임수에 대한 대응: 금융시장의 사기 사건 . I B. Harrington (red.), 속임수에 대한 거의 모든 것: 고대 제국에서 온라인 데이트까지 /산타페연구소 속임수연구회 지음 ;브룩 해링턴 엮음 ;고기탁 옮김 (s. 395-425). Seoul: Slow & Steady.

Harrington, B 2012, 속임수에 대한 대응: 금융시장의 사기 사건 . i B Harrington (red.), 속임수에 대한 거의 모든 것: 고대 제국에서 온라인 데이트까지 /산타페연구소 속임수연구회 지음 ;브룩 해링턴 엮음 ;고기탁 옮김 . Slow & Steady, Seoul, s. 395-425.